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야기

UFO사진 핸드폰으로 찍어요. 최고의 UFO사진 촬영 방법!

지난 1일 영국에서 접시형 동체 모양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UFO 사진이 일반에 공개되어 커다란 이슈가 되었다.

이 사진은 영국 최고의 UFO 사진이라는 평가를 받았는데, 이 미확인 비행물체 사진은 영국 콘월주 인근의 해역에서 바다 풍경을 카메라에 담던 아마추어 사진 작가에 의해 촬영되었다고 한다.

이 사진을 찍은 사진작가는 자신이 이렇게 완벽한 형태의 UFO 사진을 촬영했다는 사실에 흥분을 감추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이 사진이 '새'가 날아가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얼핏 보면 완벽한 형태의 UFO 사진이지만,  다른 시각에서 보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날라가는 새의
모습과도 흡사하기 때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진 : 더선)



이 UFO 사진이 실제 UFO 인지, 아니면 날아가는 새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오늘은 핸드폰으로도 직접 UFO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도록 하겠다.


[ 재 료 ]
1.  50원, 100원, 500원 짜리 동전 (아무거나 상관 없음.)
2.  쿠킹호일
3.  순간접착제
4. 긴 머리카락


재료의 준비가 되었으면 이제 사진 찍을 UFO 를 만들어 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일단 쿠킹호일의 일부를 뜯어내서 동그랗게 돌돌 말아 놓는다.  2개를 준비 해야 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동그란 말아 놓은 쿠킹호일 두 조각을, 아래 사진과 같이 이용해서 UFO 모양으로 만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위와 같이 UFO를 만들었으면, 이제 순간 접착제를 이용해서 UFO 와 머리카락을 연결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자.. 이제 우리가 찍을 UFO 완성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니터 앞을 날아다니는 UFO 발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아다니는 UFO를 보고 놀란 우리 공주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핸드폰으로 찍은 UFO 사진]


핸드폰으로 UFO 찍는 방법을 알아 보았다.

실제로 수 많은 UFO 사진중 상당수의 사진이 사진을 찍은 사람에 의해 조작되었다고 한다.
해서 늘 구설수에 오르는 것이 바로 이 UFO 사진이지만, 필자는 지금도 UFO 가 존재하고
외계인도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

따분한 주말, 가족과 함께 핸드폰으로 UFO 사진을 찍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갖아보는 것은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