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기타 등등

루프탑텐트에 잘 어울리는 캠핑트레일러 기불리가 출고 되었어요!

계약 후 2개월 정도 걸린것 같네요..


나만의 특별한 컬러를 위해 추가금이 좀 많이 들기는 했지만, 그만큼 만족도가 놓은 캠핑트레일러.. 기블리!!!


그리고 그 기불리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디스커버리 루프탑 텐트..!!!





국내에서 최고의 루프탑 텐트를 취급하는 디스커버리캠프 창고 앞에서 한컷....






기블리 출고 후 루프탑텐트를 장착하고 처음으로 출정식을 양평으로 ㄱ ㄱ ㅅ...






저 물속으로 뛰어 들고 싶다.. ㅋㅋㅋ.




여기가 다 내 땅~~ ㅋㅋ



디스커버리 루프탑텐트와  잘 어울리는 기불리...!!!





루프탑 텐트를 펼쳐 놓으니 이렇게 이쁘게 자세가 나온다.....







올해는 오지 위주로 캠핑을 다니고 싶네....





그리고 보니... 이날 방송 출연도 좀 했다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