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내차 1호-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HSE 모델에 장착할 루프랙 구매 완료!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를 보면

SE 모델과 HSE 모델로 나뉘어 집니다.

SE 모델이 기본 모델이고, 여기에 여러가지 편의 사항 및 추가로 오프로드에 더욱 적합하도록 센터 락 시스템과 리어 락 시스템이 추가된 모델이 바로 HSE 모델입니다.

차량 가격도 1000~1500 만원 정도 가량차이가 나지요.

그런데 문제는.. 이 HSE 모델에는 아이러니하게도 루프랙이 옵션에서 빠져 있는 겁니다.

오프로드는 아니더라도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여러가지 장비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줄
루프랙이 없다는 것은 SUV 로써는 너무나도 치명적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해서, 이번에는 제 HSE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차량에 루프랙을 장착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OEM 제품으로 퀄리티도 뛰어나네요.


아래 사진들에서 처럼.. 루프랙이 앞쪽까지 쭉 뻗은 형태여서.. 나름 포스도 한 포스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래부터는 제품 사진입니다.




루프랙 자체가 크기 때문에.. 박스 크기 또한 장난이 아닙니다..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감을 잡으시라고.. 제가 쓰는 아이폰을 한번 박스에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내부가 깔끔하게 잘 정돈 되어 있네요. 비닐로 스크레치에도 신경 쓴 모습이 보입니다.



키우고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가 아주 난리입니다. ㅋㅋ.. 뭐 새로운거만 집에 갖고 들어오면 자기들이 먼저  달려들고 있어요 ㅋㅋ








앞쪽 덮개쪽 레일....


그 외 부품들........






장착 설명서...








전체적으로 장착이 그리 어려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주말에 제가 직접 장착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그래봐야 드라이버질 정도 일것 같아요.



전체 개봉 샷 입니다. 제품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퀄리티 확인을 위한 근접샷들입니다.






어서 주말이 와서.. 이 녀석을 장착하고... 아끼는 디스커버리에 캠핑용 어닝을 장착하고 싶네요..


주말아 빨리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