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 Life/장비 이야기

늦가을 춘천중도로의 여행~ 오토캠핑! IGT로 중무장 하다.

오래간만에 중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중도보다 고슴도치섬이 더 좋다고 생각하지만,

그놈의 리어커를 끌고다닐 엄두가 나질 않아서 말이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X캠프에서 야광 스토퍼 필드 테스트를 신청해서 제품을 받은지 한달이 넘었는데

사용 후기를 올리지 못해서 중도 캠핑도 겸사해서 스토퍼 필드 테스트도 하였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프가 짱짱하게 쳐져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사실 옥션표 타프이고, 그러다보니 제품에 들어있는

스토퍼가 영 허접한 거여서 제대로 타프를 쳤던 적이 몇번 없었는데..

필드테스트용 스토퍼를 이용하니 타프가 보기좋게 짱짱하게 설치되더군요.

10년 묶은 체증이 싹~ 가라 않더라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도에서 자전거 타다 자빠져서 얼굴에 기스 많이 난 딸아이가 보이네요. ㅎㅎ

엄마한테 무지하게 혼나고. ㅋㅋ.. 땅에 얼굴로 키스한 울 딸내미.. 그래도 쥬스는 맛나게 먹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출퇴근할때 듣는 89.1Mhz 오전 9시 방송인 이현우님 방송에

제가 캠핑을 자주가는데 캠핑장에서 라디오를 듣고 싶다는 사연을 올렸던 적이 있었죠.

헌데.. 그 사연이 체택이 되서 저 빈티지 라디오를 선물로 받게 됐다는 것 아닙니까 ^^;

캠핑장에서 듣는 라디오는 참 색다른 느낌이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빵캠핑맨님께서 고생하셔서 공구 한 파세코 난로가 보이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난로에 붙어 있는 스티커들이 한글로 되어 있는데

왠지 영문 스티커였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매국노네요.. 한글을 사랑해야 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캠핑의 결정판입니다.


끝내는 IGT 로 주방 시스템을 갈아 탔지요.

캠사의 녹슨기찻길님의 도움이 아니었다면 아마 불가능 했을 겁니다.

위에 사진을 보니 스텐으로 버너 다이를 막아서 테이블로 사용할 수도 있게 구성해 놓았답니다.

절곡집에서 스텐 1.5t 로 짜 맞추었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텐 덥게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센츄리 2구 스텐 버너가 쏙~ 들어가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이렇게 하려고 센츄리 스토브를 올리기 위해서 절곡집도 드나들고(생전 처음 가보는 ㅠ.ㅠ)

스토브도 분해했다 조립했다 하는 작업을 수차례 해야만 했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IGT 에 삽입된 센츄리 스토브.... 스텐으로 절곡을 하다보니 뾰족한 부분이 몇군데 있어서

은박 테이프로 마감 처리를 다시한번 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끝으로.. 저희 집. 성 사진입니다. ^^;


이번에 중도 새벽 기온이  영상 5도 정도 되었었는데..

파세코 난로의 덕인지는 모르겠으나 속옷만 입고 잤는데도 더워서 발로 침낭이며 이불을

차내면서 자는 아들녀석 뒷바라지 하느라 한숨도 제대로 못 잤었드랬죠~


보면 볼수록 이쁘고 대견한 우리집 성~ 이랍니다 *^^*


- 다른 후기 보기-
2007/12/01 - [오토 캠핑/캠핑 후기] - 첫 오토 캠핑의 추억........ 무시무시한 계곡. 비. 돌풍. ㅠ.ㅠ
2007/12/01 - [오토 캠핑/캠핑 후기] - 코베아 캐슬과 함께한 9월의 대성리 오토캠핑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