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Apple 개발자 프로그램 등록의 마지막 절차인
iPhone Developer Program standard 를 99$를
지불하고 구입하였다.
이제 하루나 이틀 후부터는 정식으로 디바이스에서
(아이팟/아이폰)에서 테스트를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도 맥북에 있는 아이팟 시뮬레이터를 통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기는 하지만, 일부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이 시뮬레이터가 지원을 하고 있지 않는 것이 현실.
해서, 나 역시 이번에 부랴 부려 등록을 진행하게 되었다. 9월 말부터 시작했으니 구매까지만 한 보름 걸린듯.
여러가지 절차가 많지만,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통해 여러번 소개된 내용이기에 별도로 설명하지는 않겠다.
다행히 환율이 바닥을 치고 있는 상황이였다. 헥헥~
현재 가장 애를 먹이고 있는 부분은 MPMediaPlayer 인데. 이녀석은 시뮬레이터에서 지원을 하지 않기에
하루빨리 등록을 마치고 실제 디바이스에서 테스트를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오늘은 오디오의 스팩트럼을 분석해서 일종의 노트를 나올 수 있도록 하는 부분을 집중 공략했다.
스팩트럼 중 베이스 부분이 최고점에 다달으는 순간에 노트가 찍힐 수 있도록 고안해 보았다.
아직 모든것이 미숙하기만 하다. 하지만 누군가 말해준 아이디어 노트를 가지고 다니면서
적어보는것 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iPhone Developer Program standard 를 99$를
지불하고 구입하였다.
이제 하루나 이틀 후부터는 정식으로 디바이스에서
(아이팟/아이폰)에서 테스트를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도 맥북에 있는 아이팟 시뮬레이터를 통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기는 하지만, 일부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이 시뮬레이터가 지원을 하고 있지 않는 것이 현실.
해서, 나 역시 이번에 부랴 부려 등록을 진행하게 되었다. 9월 말부터 시작했으니 구매까지만 한 보름 걸린듯.
여러가지 절차가 많지만,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통해 여러번 소개된 내용이기에 별도로 설명하지는 않겠다.
다행히 환율이 바닥을 치고 있는 상황이였다. 헥헥~
현재 가장 애를 먹이고 있는 부분은 MPMediaPlayer 인데. 이녀석은 시뮬레이터에서 지원을 하지 않기에
하루빨리 등록을 마치고 실제 디바이스에서 테스트를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오늘은 오디오의 스팩트럼을 분석해서 일종의 노트를 나올 수 있도록 하는 부분을 집중 공략했다.
스팩트럼 중 베이스 부분이 최고점에 다달으는 순간에 노트가 찍힐 수 있도록 고안해 보았다.
아직 모든것이 미숙하기만 하다. 하지만 누군가 말해준 아이디어 노트를 가지고 다니면서
적어보는것 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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