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 Life/후기 이야기

루프탑텐트 달고 정선 덕산기 계곡으로 오프로드 캠핑 고고싱! VJ특공대 촬영

지난 주말 오지로 떠나는 루프탑 텐트 동호회 라는 주제로 KBS 의 간판 프로그램 중 하나인 VJ 특공대에서 촬영을 온다는 소식을 접하고 부랴 부랴 캠핑을 떠나게 되었다.


언제나 그렇듯이 국내 최고의 루프탑텐트라고 불리우는 디스커버리 캠프의 루프탑텐트와 나의 빨간 동반자인 루비콘. 그리고 기불리와 함께... 그리고 모든 결재권을 갖고 계신 전능하신 내무부장관님과 왕자님을 데리고 캠핑을 떠나게 되었다.

공주님은 중간고사기간이 겹쳐서 부득이 떠날수 없었다눙 ㅠ.ㅠ



루비콘. 그리고 기불리. 루프탑텐트의 끝판왕인 디스커버리 루프탑텐트. 이렇게 3단 콤보 조합이다.

어디가도 꿀리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디딤새님이 나타나셨다.. 험머 H2 두둥!!!)


빨갱이 뒤에는 퍼렁 몽블랑님의 액티언과 그뒤로 내게도나님의 액티언 + 기불리 조합의 머신..








도강을 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길이 끊긴 도로 (공사중) 때문에 이렇게 갈수 밖에 없는 곳. 

오지 같지만.. 사진을 잘 보면 전기줄이... ㅋㅋㅋ

마을사람들도 일반 SUV 를 갖고 이 길로 잘도 다니더라는.... @.,@





VJ 특공대 촬영중 한컷.. 마이 랭글러는 점점 모든 방송프로에 병풍이 되어가고 있다.. ㅠ.ㅠ

지난번에 이어.. ㅋㅋㅋ

울 왕자님은 이제 오픈에어링에 익숙해 졌다.. 다은이는 아직 한번 밖에 못 타봤지만... (쪽팔리단다. ㅠ.ㅠ)


덕산기 계곡이라는 곳의 초입부분...





여기 저기 민가도 보인다...




동행한 회원님들의 각종 머신 사진들...









베라크루즈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덕산기 계곡 ^^ (데미지가 좀 있으셨다는 후문이 ㅋㅋㅋ)





어찌 어찌해서 캠핑하는 사진이 한장도 읍다.. (장을 봤어야 하는데 근처 하나로마트가 문을 열지 않은 관계로

동네 고기집에서 저녁을 먹어 치우고.. 몸의 컨디션 난조로 이때부터는 잠만 푸욱~ 자다온 캠핑이였다.. )



끝으로.. VJ 특공대에서 촬영해 갔던 방송 링크로 마무리.. ^^;





루프탑 텐트는 역시 디스커버리 캠프가 짱!!!!!!